2017/05/27 22:56

이건 글을 파야한다..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리뉴얼) 간헐적 코덕일기


안녕하세요! 패뷰벨 요정님들? 나리입니당 글 발행은 오랜만이에요!
맨날 눈팅은 하는데 이놈의 이글루스앱은 맨날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되니까 댓글 달고싶은데도 못 달고.. 비밀번호 또 잊어버리고.. 글 팔때는 또 노트북 켜야되고.. 과제는 안하고.. 산건 산더미고 뭔가 자랑? 하고싶은것도 산더미고.. 그런데 다시 비밀번호 찾기 귀찮고.. 암튼 그래서 좀 늦었어요. 그런데 이건 글 파야될 것 같아서 ㅎㅎㅎㅎㅎ 들어왔습니다.
작년 1년동안 캐나다에 있어서 삐아에서 글리터 아이라이너가 나온지도 모르다가.. 귀국해서 갑자기 앓기 시작했어요. 벗..때는 겁나 늦음.. 여름 한정이었고 나는 다음 겨울에 귀국했을 뿐이고..ㅎ 암튼 구했긴 한데 그래도.. 뭔가 아쉬운기분? 이었는데 시즌2가 온고잉으로 나온다는 소식을 4월부터 들었어요. 그리고 2달 기다려서 얻은 내 새끼..
아 그런데 이게 정말 너무 예뻐 죽을 것 같아서 사고싶었던게 아니라
그냥.. 글리터 모으는 병이 있어서 그래서 사고 싶었던 거에요..

이미 스틸라 메탈글리터가 더 영롱함을 이미이미 많이 알고
화려하게 펄땡이로 때려박는건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시리즈 애들이 훨씬 더 예쁠 것임을 알고22
우아하면서 촤르륵 청순하게 떨어지는건 메포 다이아몬드 이길 제품이 없음도 알고...33
그마저도 부족해서 눈사람님(감사해여..)이글루에서 뽐뿌와서 5개 지른 릿 글리터도 독특하게 반짝거리고....심지어 사놓고 한번도 안썼고... 이거 나중에 리뷰할게요 눈사람님 완전 사랑해요.. 릿코스메틱 사랑해요.. 암튼... 삐아글리텈ㅋㅋㅋㅋㅋㅋㅋ그냥...사고싶었어요(당당)

그래서 5월 24일에 공홈에서 오픈한다길래 낮에 뜨자마자 주문함.
개당 5500원이었고 세트라 25000원 카톡플친할인 10퍼 받아서 22500원에 샀어요. 어반디케이 하나에 27000원인데 확실히 싸긴 싸다 그져.. 잘샀져...?
자꾸 2시에 나온다고 하고 3시까지 안나오길래 그때까지 새로고침하는 집착을 보여줬어요. 이렇게 수강신청을 했었으면 지금 이렇게 고생하고있진 않을텐데 말이에요?
암튼 그리고 며칠뒤에 배송오고 이제야 꺼내서 리뷰합니다.
옛날에 단종되고 앓던분들 꽤 있을텐데 도움이 되길 바라요.





제일 왼쪽은 사은품으로 같이 온 아이브로우에요. 전 아마 안 쓸듯. 담에 여행갈때나 해봐야겠어요. 매일아침 눈썹 그리는 재미로 코덕질하는데.. 타투는 할 생각이 아주 읍서. 
순서대로 1,오로라 2,풀문 3,골드캐럿 4,앰버러브 5로지빔이구요. 색이 좀 바뀌었어요.
2.풀문이랑 4.앰버러브는 그대로고 나머지는 조금씩 바뀐 듯 합니다.

2호 풀문만 케이스가 없는 이유는 신나서 갈기갈기 뜯었기 때문.껄껄..





아..마음에 평화...
색 이대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



글리터 발색을 찍기 싫은 이유가 발색이 아무리 해도 잘 안보이기 때문인데 그럼에도 올리는 이유는 그래도 예쁘니까요.. 세상 모든 글리터는 예쁩니다. 가끔 텁텁한애들 있는데 걔네 빼고.
발색 안보고 넘어가면 아쉬우니까 넣었어요. 왼쪽부터 오로라, 풀문~ 그리고 로지빔이에요.
간단하게 개별평가 하자면

1. 오로라: 실버/오팔펄 위주 제일 화려함. 쓰컨아 미스티크 아세요? 그거에서 보라색 펄 빼고 제형 좀 바꾸고 퍼석거리는거 줄이면 삐아 오로라에요. 미스티크 쓰기 번거로웠는데 이걸로 대체할 수 있겠어요. 너무 실버펄이면 후추같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지도 않아요. 스틸라 어반디케이 이런애들만 보다가 보니까 얌전해보이기까지 함ㅋㅋㅋ
2. 풀문: 골드펄, 무난 보이는 그대로.
3. 골드캐럿: 가장 길잃은 색... 풀문이나 돌드캐럿 둘 중 하나 있어도 될 것 같아요. 좀더 연두색느낌
4. 앰버러브: 안녕 호박? 아주 주황. 호박. 이라 언더에 콕콕 찍으려고 산 저는 별로..
5. 로지빔: 제일 실망. 예전엔 화려한 핑크펄이었는데 리뉴얼되면서 색감이 어두워졌어요. 핑크핑크!라기보다 뭐랄까.. 구리핑크..ㅎ?






다 같이 찍으려는데 오로라가 굴러감




아 그리고 풀문이랑 어반디케이 미드나잇카우보이랑 비슷할까? 싶어서 같이 발색해본건데요.
오로라랑 풀문 위에 가로로 발색한게 어반디케이 미드나잇카우보이고 그 오른쪽이 디스토션이에요. 디스토션 사람들이 왜 관심없져? 저렇게 쨍쨍한 파충류색인데!!! 샀음 좋겠다!!! 다들 있었음 좋겠다!!!

암튼 확실이 발색 자체가 달라요.
어쩌면 같은 '글리터'아이라이넌데 저렇게까지 번쩍거릴 수 있나? 싶을 정도. 화려함의 끝을 달립니다.
전 스틸라보다 어반디케이쪽이 더 맞아요. 둘다 콕콕 작은 붓으로 찍어주는데 스틸라는 한번 덜어내야되고 어반디케이는 붓 자체가 얇으니까 가지고다니기 쉬움. 이유 되게 단순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아가 화려함은 좀 덜한데 그걸 반대로 말하자면 여러군데 잘 쓸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일리로도 아주아주 괜찮아요. 그리고 가격이...ㅎㅎㅎ 삐아 6개에 어반디케이 1개니까 말 다했죠. 이렇게 온고잉으로 내줘서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시즌3도 갔으면 좋겠어요. 좀더 빡센펄땡이로다가..호호




아 맞다

이거슨...릿......코스메틱 직구....투비컨티뉴...
좋은 밤, 꿀밤 되세요♥






덧글

  • 눈사람 2017/05/28 20:51 #

    릿코스메틱 글리터 사셨군요...!!! 뽐뿌를 드렸다니 왠지 뿌듯하네요ㅠㅠㅠㅠ사실 현생에 치여서 패뷰밸 눈팅 거의 못하고 있었는데 날이님 글에 제 닉이 딱 있어서 심장이 벌렁벌렁했어요ㅜㅜㅋㅋㅋㅋ 저도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오로라에 팔랑팔랑합니다~~~♥ 네이버에 후기가 많지는 않아서 조금 망설이고 있었는데 사야겠어요!!♥♥♥ 후기 써주셔서 감사해요!!
  • 날이 2017/06/19 22:54 #

    할 이걸 지금보다니ㅠㅠㅠㅠㅠ 너무 늦었죠 죄송해요!! 맨날 포스팅 너무 잘 보고 있어요..(수줍) 삐아는 안 사셨다면 굳이 안사도 되는 것 같아요 하하.. 생각보다 버석거리더라구요ㅠㅠ 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